본문 바로가기
알기쉬운 심리학 이야기

삶을 복잡하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피해야할 유형의 여자들

by 스토리아 2021. 2. 10.

앞서 피해야 할 남자의 유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남녀평등의 원칙상 피해야 할 여자의 유형에 대해서도 살펴보아야겠죠! :)

삶을 복잡하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또는 미래를 함께 만들어나갈 여자를 원한다면 다음과 같은 유형은 피해야 합니다.

 

 

질투심이 강한 여자

여자의 질투심은 교제 초기에는 당신의 에고를 만족시킵니다. 그렇지만 질투심이 강한 여자와의 관계는 곧 악몽이 됩니다. 질투심이 강한 여자는 언제 남자를 잃을지 몰라 두려워합니다. 근본적으로 매우 불안정한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유형의 여자는 질투극을 벌이거나 끊임없이 전화를 걸어 당신을 통제하려 하고 당신의 통화 기록과 메신저를 검열합니다. 친구들과 만나지 못하게 하고 혼자서는 아무 데도 가지 못하게 합니다. 당신은 일거수일투족을 그녀에게 보고해야 합니다. 

 

독재자

독재자 유형의 여자는 항상 명령을 하고 자신이 모든 걸 결정하려 합니다. 책임지는 것을 싫어하는 유형의 남자에게는 이런 여자가 편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여자는 당신의 옷 스타일, 당신이 만나는 사람, 당신이 여가시간을 보내는 방법 등 당신의 모든 것을 자신이 결정하려 하고 심지어 언제, 얼마나 관계를 가질지까지 결정하려 합니다. 

독재자 유형의 여자는 언제나 자신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틀렸다는 것이 명백한 상황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런 유형의 여자와 관계를 지속하는 남자는 그저 타성에 젖어버렸거나 여자가 남자를 꼭두각시로 만든 경우입니다. 사실상 독재자 유형의 여자는 착취자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시간 낭비시키는 여자

처음에는 당신에게 관심이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여자입니다. 그녀는 당신에게 모든 긍정적인 신호를 보냅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관계에는 진전이 없게 됩니다. 사실 그녀는 당신과 관계를 맺을 생각이 없습니다. 당신이 자신을 찬양하고, 자신의 미모를 감탄하는 걸 즐기고 있을 뿐입니다. 그녀는 심지어 당신이 괴로워하는 걸 즐기기도 합니다. 그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남자들과도 그런 식으로 행동합니다.

 

공주님

당신이 자신을 위해 모든 걸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유형입니다. 당신이 그녀를 위해 뭘 하든 상관없이 그녀는 당신에게 절대로 감사해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조금이라도 잘못하면 심하게 당신을 비난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녀를 위해 한 일에 대해 그 어떤 방식으로도 보답하지 않습니다. 남자들은 이런 유형의 여성의 치명적인 매력에 저항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들은 그녀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그녀를 숭배할 준비가 되어있는 노예들입니다. 여자의 아름다움에 지나치게 매혹되지 마세요. 관계에는 존중과 배려가 필요합니다.

 

착취자

그녀가 당신을 만나는 유일한 목적은 근사한 저녁식사, 멋진 선물 같은 것들입니다. 당신이 지불할 거란 걸 알기 때문에 항상 최고급 레스토랑으로 당신을 데려갈 것입니다. 충분히 교활한 이런 유형의 여자는 매우 매력적인 여자입니다. 하지만 외모가 평범한 여자들 중에도 이런 유형의 여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남자를 꼭두각시처럼 조종할 수 있는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자신을 멋진 남자로 느끼도록 만듭니다. 그러면 당신을 갈취하는 게 더 쉬워지기 때문입니다. 이런 유형의 여자는 당신이 먼저 연락하지 않으면 당신에게 연락하지 않거나 필요한 게 있을 경우에만 당신을 찾습니다. 당신이 더 이상 그녀에게 줄 게 없으면 다음 희생자를 찾기 위해 떠납니다.. 문제는 많은 남자들이 이런 유형의 여자들의 외모나 다른 특성에 깊게 빠져든 나머지 자신이 갈취당했다는 사실조차 깨닫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이상으로 성숙하고 행복한 관계를 맺기 위해 피해야 하는 여성의 유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멀리 내다보고 삶이 제공하는 대안에 마음을 열도록 하세요. 세상에는 당신을 행복하게 해 줄 여자도 많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