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기쉬운 심리학 이야기

여자 사람 친구를 애인으로 만드는 방법

by 스토리아 2021. 3. 8.

“여자-사람-친구-애인-만들기”
남사친 여사친 

 

 

들어가며

여자와 남자가 친구가 되는 것이 과연 가능할까요?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 테고 반면에 절대로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저의 경우는 불가능했습니다. 그래서 안타깝게도 저는 남자 사람 친구가 없습니다. 어떤 경우에 남녀가 친구가 되는 것이 불가능한지에 대한 저만의 생각이 있는데요 그걸 밝히면 상당히 논란이 될 것 같아서 생략하고요 어떻게 하면 내가 좋아하는 남사친, 또는 여사친을 애인으로 만들 수 있는지 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그중에서 특히 여자 사람 친구를 애인으로 만드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여자 사람 친구를 애인으로 만드는 방법

친구로만 남기에는 너무 아까운 사람이 있죠. 아니면 어제까지는 그냥 친구였는데 어느 날 갑자기 그 친구가 이성으로 보이는 겁니다. 그래서 나랑 사귈래?라고 물어보니 돌아오는 대답은 " 난 우리 우정이 너무 소중해"

그렇지만 절망하기에는 아직 이릅니다. 그녀를 정복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제까지 친구로 지낸 사람이 오늘 내게 고백을 한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나도 은밀하게 상대방을 좋아하고 있던 경우가 아니라면 매우 당황스러운 기분이 들 것 같습니다. 그 친구와 애인관계가 된다고는 상상조차 해본 적이 없는데, 친구가 한 번도 친구 이상의 감정을 내비치거나 신호를 보낸 적이 없는데 갑자기 고백을 한다면 당황을 넘어 믿기지 않을 것 같습니다. 싫어서가 아니라 당황스러워서 일단 '노'를 외칠 수도 있다는 걸 이해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급작스럽게 단도직입적으로 고백을 하는 것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처음에는 평상시와 다른 눈길을 한번 보낸다거나, 슬쩍 말 한마디를 다르게 해 보면서 내가 이제 그 친구를 친구 이상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암시를 주세요. 신체적인 접촉도 중요한데요 자칫, 성 xx으로 오해받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슬쩍 우연을 가장하여 손이 스친다거나, 자연스럽게 헤어스타일을 정돈해준다거나 할 수 있으면 좋습니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눈부시고 사랑스러운 그 무엇을 바라보는 것처럼 그녀를 바라보며 미소 지으세요.

 

이것이 단칼에 거절당하지 않고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언제나 친절하게 행동하고 그녀를 항상 배려해주세요. 그렇지만 너무 지나쳐서는 안 됩니다. 그녀의 발아래 깔린 현관 매트처럼 행동하지는 마세요. 언제나 항상 당신 자신이 가장 소중한 사람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녀를 즐겁게 하는 것이 좋지만 그녀가 하는 모든 말에 동의하거나 그녀가 하자는 대로 다 하지는 마세요.

 

이같이 행동하면서 그녀가 어떤 리액션을 보이는지 관찰하세요. 그에 따라 다음에 어떤 액션을 취할지 결정을 내리세요. 그녀가 나를 바라보는 방식, 나에게 다가오는 방식에서 어떤 느낌이 오는지 주의를 기울이세요. 여자들은 남자를 원할 때 다양한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녀들이 하는 말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대신 바디랭귀지를 잘 관찰하세요. 

그녀와 당신 사이에 이제 친구 이상의 어떤 감정이 느껴진다면 주저하지 말고 그녀에게 키스하세요. 다음번에 키스하자고 미룬다면 영영 못하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반면 그녀에게서 아무런 리액션이 없다면 이제 위험을 무릅쓸 시간이 다가왔다는 뜻이에요. 그녀가 너무 부끄럼을 많이 타는 성격이거나, 당신에게 정말 아무런 관심이 없을 수도 있어요. "우린 그냥 친구로 남았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들을까 봐 두렵지만 고백을 해야 할 시간입니다. 실망하게 될 것이 두려워 고백하지 않는다면 평생 후회하게 될지도 모르니까요.

 

맺음말

이상으로 여자 사람 친구를 애인으로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그녀가 나를 좋아하게 만드는 정교한 테크닉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