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기쉬운 심리학 이야기

여자의 마음을 사는 성공적인 방법

by 스토리아 2021. 3. 6.

 

어떻게 하면 연애를 많이 하고 잘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하면 여자의 마음을 잘 훔치는 남자가 될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떤 일을 처음부터 잘하는 법은 없습니다. 배우고 숙련되면 잘하게 되는 것입니다. 연애도 배우고 연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애를 잘하기 위해 필요한 또 한 가지는 용기입니다. 먼저 많이 대시하세요. 처음엔 당연히 거절을 많이 당할 것입니다. 그렇게 거절을 당하는 동안 여러분의 마음이 단단해지게 되어 이제 거절에 상처 받지 않는 마음의 근육이 길러지게 됩니다. 그러면서 슬 슬 긍정적인 신호를 받게 됩니다. 10번 대시한 후 11번째에 성공하면 자신감이 올라갑니다. 반면 2~3번 대시하고 '난 안되나 봐' 하면서 포기하면 더 이상 발전이 없게 됩니다.

 

 

 

연애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여자의 심리에 대해 잘 알아야 합니다. 여자는 보통 대화가 잘 통하는 남자를 좋아합니다. 여자들이 찾는 남자는 백마 탄 왕자님도 아니고 영화배우처럼 잘생긴 남자도 아닙니다. 여자들은 매력적인 남자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자신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남자를 좋아합니다. 유머감각도 중요하지만 말하는 사람 혼자만 웃는다면 그 만남은 실패로 돌아갈 확률이 높습니다. 여자들은 이 남자와는 말이 잘 통한다고 느끼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녀와 의견이 달라도 진심으로 듣고 있다는 신호를 보내주세요.  대화를 잘 이끌어간다는 것은 언제가 이야기해야 할 타임이고 언제가 들어야 할 타임인지 잘 파악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녀의 자질을 칭찬하고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유도하세요. 여자에게 많은 질문을 하면 여자의 에고는 부풀려집니다. 여자들은 인정받는 것에 대한 강한 욕구를 가지고 있으며 항상 이를 만족시킬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녀와 빠르게 어떤 연결점을 갖기 위해서는 그녀의 감정을 자극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강한 감정이 연결된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질문을 하세요. 예를 들어 첫사랑, 어린 시절, 가족, 가장 친한 친구에 대한 질문 같은 것들입니다.

그녀가 이야기를 할 때 절대로 '나도'라고 하면서 그에 연관된 당신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이렇게 되면 스포트라이트가 그녀에게서 당신으로 옮겨지게 됩니다. 또한 그녀가 하는 말의 행간을 잘 읽어서 어떤 부분에서 그녀와 감정적으로 연결되어 그녀가 마음을 열고 더욱 깊은 이야기를 하도록 유도할 수 있는지 잘 파악해야 합니다. 그녀가 이런 수준으로 이야기 하기 시작했다면 그녀는 조만간 당신을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여자들을 칭찬할 때는 창조성을 발휘해야 합니다. 흔해빠진 문구를 피하고 독창적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예쁜 여자에게 예쁘다고 하는 당연하고 진부한 칭찬은 반드시 피해야 합니다. 그녀는 이런 말을 너무도 많이 들어왔기 때문입니다. 그녀가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칭찬을 한다면 그녀는 다른 남자들과 당신을 차별화할 것입니다.

그녀의 디테일에 주목하고 당신이 그것을 알아봤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녀의 바뀐 헤어스타일, 향수, 행동의 변화 등을 놓치지 마세요. "바뀐 헤어스타일이 참 잘 어울리네요"라는 한마디를 잊지 마세요. 

낭만적인 제스처는 처음부터 사용하면 안 됩니다. 여자의 관심을 어느 정도 끌었다고 생각될 때 사용하면 그녀는 확실하게 당신에게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지나친 친절함도 피해야 합니다. 지나치게 친절하면 당신에게 그녀가 관심을 가질만한 무언가가 부족하여 친절함으로 포장하고 있다는 무의식적인 메시지를 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자들은 일반적으로 자신감이 넘치는 남자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무장하고 기회가 있을 때마다 작은 친절을 보여주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지나친 솔직함도 피해야 합니다. 그녀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약간은 감추고 시작해야 합니다. 당신이 자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 당신의 가치는 하락합니다. 왜냐하면 인간은 가질 수 없는 것을 원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자는 정복되기를 원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자의 마음을 사기 위한 방법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열심히 배우고 익혀서 모두 성공적인 연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